วันจันทร์ที่ 19 กรกฎาคม พ.ศ. 2553

ฟังเพลง 내가 더 아플게 (I am more hurt) - Hwan Hee : เพลงเกาหลี


내가 더 아플게 (가슴아파도 Part.2) (Digital Single)Artist Hwan Hee (환희)
Album
: 내가 더 아플게 (가슴아파도 Part.2) (Digital Single)
Tracklist :

01.내가 더 아플게

02.내가 더 아플게 (Inst.)



ฟังเพลง เพลง 내가 더 아플게 (I am more hurt) - Hwan Hee




โค้ดเพลง 내가 더 아플게 (I am more hurt) - Hwan Hee

Embed:

เนื้อเพลง 내가 더 아플게 (I am more hurt) - Hwan Hee



meolgo gin siganeul doraseo wasseo
neujeobeorin sungandeureul doedolligo sipeo

neol hyanghae wanneunde neo eomneun sseulsseulhan binjari
sangsangjocha haji motaesseo

neomunado apaseo nunmuljochado naji anha
neul gidaryeojul neo injulman aratdeon nae jamaneul yongseo hal su eobseo

naega deo apeulge ni jarie seoseo
neol neomu saranghae bonael suga eobseoseo

ijen neomani nae jeonbunikka gidarilkkeoya
nae gyeoteuro doraomyeondwae

hamkke haetdeon geugose neowaui chueokdeulman nama
neo eobsin ni mamjocha eopgo sumdo swil suga eobseo

naega deo apeulge ni jarie seoseo
neol neomu saranghae bonael suga eobseoseo

ijen neomani nae jeonbunikka gidarilkkeoya
nae gyeoteuro doraomyeondwae

ijen neol tteonaji anheul georago
dajimhago on nainde

jebal dorawajwo naega deo jalhalge
neo eobsin andwaeseo na jugeul geotman gateunde

niga olkkabwa neoui jarireul biwodulkkeoya
neol ajikdo saranghanikka

//

멀고 긴 시간을 돌아서 왔어
늦어버린 순간들을 되돌리고 싶어

널 향해 왔는데 너 없는 쓸쓸한 빈자리
상상조차 하지 못했어

너무나도 아파서 눈물조차도 나지 않아
늘 기다려줄 너 인줄만 알았던 내 자만을 용서 할 수 없어

내가 더 아플게 니 자리에 서서
널 너무 사랑해 보낼 수가 없어서

이젠 너만이 내 전부니까 기다릴꺼야
내 곁으로 돌아오면돼

함께 했던 그곳에 너와의 추억들만 남아
너 없인 니 맘조차 없고 숨도 쉴 수가 없어

내가 더 아플게 니 자리에 서서
널 너무 사랑해 보낼 수가 없어서

이젠 너만이 내 전부니까 기다릴꺼야
내 곁으로 돌아오면돼

이젠 널 떠나지 않을 거라고
다짐하고 온 나인데

제발 돌아와줘 내가 더 잘할게
너 없인 안돼서 나 죽을 것만 같은데

니가 올까봐 너의 자리를 비워둘꺼야
널 아직도 사랑하니까



เพลงเกาหลี

Stumble
Delicious
Technorati
Twitter
Facebook

เพลงมาใหม่

เพลง นักร้อง

 

ฟังเพลงออนไลน์ เพลง music mv เพลงใหม่ เนื้อเพลง เพลงฮิต,